슬슬 전설을 써내려가는 범죄자연애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Lv.467
블랙컴뱃
작성일25-09-25 00:41 조회조회 296
본문
불법 도박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개그맨 이진호 씨가 술에 취해 100km가량을 운전했다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24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경기 양평경찰서는 이날 오전 3시쯤 인천에서 경기 양평군까지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이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이 씨가 인천에서 음주운전을 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지역 간 공조 수사 끝에 양평에서 이 씨를 붙잡았다. 그는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11%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이 씨를 일단 귀가시킨 상태로, 추가 조사를 할 계획이다. 이 씨의 요구에 따라 혈액을 통해 혈중 알코올농도를 측정하는 채혈측정을 한 뒤,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2005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 씨는, 현재 불법도박 혐의를 수사를 받는 처지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4월 이 씨를 도박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이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 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개그맨 이수근 씨 등이 이 씨에게 돈을 빌려줬다가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커졌다.
추천2 비추천 0
댓글목록 4
관심글 댓글알림

개털님의 댓글
Lv.1115
개털 비회원은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블랙컴뱃님의 댓글의 댓글
Lv.467
블랙컴뱃 작성자
비회원은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무등산폭격기님의 댓글
Lv.947
무등산폭격기 비회원은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블랙컴뱃님의 댓글
비회원은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